안녕하세요 라는 인사조차 사치로 느껴지는 코로나19 비상시국입니다.

부디 더 이상의 인명피해 없이 성큼 다가온 봄날과 함께 평화로운 일상을 다시 만날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아메리카스토리도 어느 회사나 다를바없이 거의 모든 예약이 취소되고 신규예약은 거의 없습니다.

여름, 가을여행을 상상하며 새로운 여행지 상품기획과 보다 정성스러운 여행을 위해 내부역량을 다듬고 있습니다.

현재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며 한달째 재택근무 중 입니다.


올해는 중남미 여행 스타일을 다양하게 진행합니다.

모든 것이 포함된 풀패키지 그리고 자유여행과 풀패키지의 중간 세미패키지 외에도 2인 이상 무조건 출발 가능한 글로벌 연합 패키지, 쿠바 + 칸쿤 등 2개국 집중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준비 중 입니다.

또한 북미 여행은 기본 미서부 캠핑카 여행 중심에서 캠핑카 + 자유여행 버전으로 세미 캠핑카 여행 그리고 28일간의 미국대륙횡단 나아가 북미에서 캐나다까지 여행 가능한 프로그램을 준비 중입니다.

 

 

올해는 소셜벤처 트리플래닛과 함께 새로운 사회공헌으로 인도네이서 룸복에서 커피나무 농장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여행자 1팀당 커피나무 1그루를 심어서 2000그루마다 1개의 농장을 조성하게 됩니다.

농장 1개 조성 시마다 17톤의 탄소배출 상쇄량을 감소시키고, 현지 저소득 농가 자립을 지원하며 나아가 공정무역 커피로 국내 수입까지 구상 중 입니다.

 

여러분의 여행으로 가치있는 숲이 조성되고 그런만큼 더불어 행복한 지속가능한 세상을 만들게 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간이지만 우리는 위기 속에 저력을 보이고 늘 지혜롭게 극복해온 민족입니다.

최전선에서 우리 모두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께 뜨거운 감사를 드리며 입원 및 격리 중인 모든분의 평안을 기원합니다.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가 곧 이겨낼꺼라 믿습니다.

 

그 즈음에 또 다른 여행길에서 만나겠습니다. 힘내세요. 건강하세요. 고맙습니다.

 

아메리카스토리 임직원 일동 -